THE DEFINITIVE GUIDE TO 데일리벳

The Definitive Guide to 데일리벳

The Definitive Guide to 데일리벳

Blog Article

회원가입 시 입력한 정보를 통해 수의사·수의대생·동물보건사 여부를 인증하게 되며,

금융 분야에 종사할 때 만나는 사람마다 저에게 “수의사인데 왜 이 분야에 왔냐”고 물었습니다. 그런 질문을 계속 받다 보니 “내가 왜 이 분야 왔지?”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면서 ‘나에게 맞는 일이 무엇일지’ 고민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동료들이 정말 좋습니다. 어떤 사람과 근무하는지도 정말 중요하답니다.

데일리벳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데일리벳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하지만 지난해 공시제 조사에서는 범위로 표기된 항목을 그대로 입력하게 했다. 이는 통계의 부정확성을 높이는 빌미가 됐다.

풉ㅋ 말대로면 수의응급의학회 수의영상의학회 다 틀린거네? 왜 거기도 다 따라가서 시비걸지?

④ 회사는 다수 회원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전통보 없이 데일리벳 게시물 데이터 분리, 게시판 이동 등의 기술적 조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주요사유가 있을 때 사전 고지 없이 관계법률 및 법령하에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은 ①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라.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 또는 본사의 서비스의 질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수의사, 수의대생, 동물보건사를 위한 리크루트, 라이프, 커뮤니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술강의는 항생제내성, 돼지질병, 가축전염병, 소동물내‧외과, 영상진단의학, 수의윤리 및 교육, 실험동물, 기초연구, 인수공통감염병 및 원헬스, 소임상, 말임상, 특수동물, 가금질병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됐다.

조사에 응답하는 동물병원이 헷갈릴 수 있거나, 조사 결과를 통계화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될 소지를 줄이기 위해서다. 이를 기반으로 자체적인 조사 사이트를 별도로 구축했다.

대비하여 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산부의 공동고시로 `처방대상 동물용의약품 지정에 관한 규정`을 제정해 고시했다.

당연히 응급수의학회, 영상수의학회가 맞음 그리고 시비가 아니고 잘못된 용어설정을 고쳐주는건데 왜케 부정적으로 베베꼬아서 받아들임?

Report this page